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마 테스트때보다 정식오픈때가 훨 잼날겁니다.

이유는 테스트기간은 어차피 초기회 되고 그러니 다들 거의 렙업 및 파밍 위주로 게임 하고 계서서 지루하시는건 뭐 공감합니다 

 

그런데 정식 오픈때는

 

지금하고 게임 스타일이 완전 달라지니깐요 

 

정말할게 많아요

 

생활 컨텐츠만 봐도 종류별로 할게 정말 많고 

 

해양 컨텐츠도 엉청나죠 

 

그리고 던전 파밍 등

 

지금이야 서브퀘나 보라퀘등 다 무시고 후반에는 메인퀘만해서 렙업하고 다들 파밍하시지만

 

정식때는 서브퀘 돌발퀘 채집등 다 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 인장 모으는것도 많이 중요해질테고요 )

 

도박하는 섬도 있고 

 

엉청 코딱지 만한섬에 레이드 보스떠서 그거잡는 재미도 있고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