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개발진 필히 읽어주십시오.
2018.05.27 11:08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581
공유
지감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으나 만렙도 달성하지 못하고
재미 없어서 테스트 그만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두 기대했던 로아를 이번에 당첨되고 플레이
한 결과.. 정말 디아3를 넘어선 수면제가 따로 없다는겁니다.
그래픽도 너무 좋고 UI 도 괜찮았고 컨텐츠도 나쁘지
않았고 연출 또한 너무 완벽했습니다.
그런데 가장 큰 문제가 진짜 긴박해야할 전투가
너무 잠이 온다는겁니다.
아마 이문제에 대한 핵심적 문제는 스킬의 단조로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킬 이펙트며 그래픽 그리고 무엇인가 70프로 부족한 느낌입니
다.
일단 스킬쿨이 너무 깁니다. 그렇다고 평타 이펙이
화려 하지두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패스 오브 액자일이란 게임의 스킬 시스템을 조금
활용했음 좋겠습니다.
이번에 각인이란 시스템을 통해 나오던데
단순 전격대미지 5% 증가 이런 개념이 아니라
좀 새롭게 스킬이 다양하게 변화할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아이템의 각인을 통해
호크아이 아이덴티티 스킬 사용시 매 3 마리 소환.
혹은 3초 마다 지뢰 폭탄을 떨어트리는 매소환.
이런식으로 템을 통해 잠오고 단조로운 스킬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다양한 스킬로 변했음
좋겠습니다.
지금 스킬 시스템 트라이포드는 진짜 답 없다 생각합니다.
재미 없어서 테스트 그만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두 기대했던 로아를 이번에 당첨되고 플레이
한 결과.. 정말 디아3를 넘어선 수면제가 따로 없다는겁니다.
그래픽도 너무 좋고 UI 도 괜찮았고 컨텐츠도 나쁘지
않았고 연출 또한 너무 완벽했습니다.
그런데 가장 큰 문제가 진짜 긴박해야할 전투가
너무 잠이 온다는겁니다.
아마 이문제에 대한 핵심적 문제는 스킬의 단조로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킬 이펙트며 그래픽 그리고 무엇인가 70프로 부족한 느낌입니
다.
일단 스킬쿨이 너무 깁니다. 그렇다고 평타 이펙이
화려 하지두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패스 오브 액자일이란 게임의 스킬 시스템을 조금
활용했음 좋겠습니다.
이번에 각인이란 시스템을 통해 나오던데
단순 전격대미지 5% 증가 이런 개념이 아니라
좀 새롭게 스킬이 다양하게 변화할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아이템의 각인을 통해
호크아이 아이덴티티 스킬 사용시 매 3 마리 소환.
혹은 3초 마다 지뢰 폭탄을 떨어트리는 매소환.
이런식으로 템을 통해 잠오고 단조로운 스킬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다양한 스킬로 변했음
좋겠습니다.
지금 스킬 시스템 트라이포드는 진짜 답 없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