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맵이 좀 아깝지 않나요?

지금 창천 왔는데 1렙부터 지금까지 그저 렙업을 위한 대륙 맵들이 이틀만에 지나가버리는데 만렙 되면 저 저렙구간 맵은 버려지는거 아님?

 

수많은 맵들이 만렙찍는순간 저렙구간이라 갈일이 있을련지 그 많은 인던들은 클베라 렙업속도가 빠른건지 모르겟는데 메인퀘만 해서 만렙찍어버리는데

 

맵이 참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듭니다. 저렙이라도 그 지역에서 좀 놀다가 이제 좀 다른데 가고싶다 할대 딱 넘어가는 그런게 있어야되는데

 

퀘만 쭉 따라갇보니 그 큰 맵을 일직선을로 쭉 달리고 여기저기 가보고 싶기기는 한데 퀘 따라가다보니 그냥 휙휙 넘어가더라구요.

 

맵이 참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