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버서커!!!! 렙업중...

보통 사냥하다보면 나혼자 물약빨고 열심히 잡는기분인데??

 

피흡하나 챙겨줘야 되는거 아닌가몰라, 마나소모는 또 엄청나네요..초반에 안부족한줄 알았는데!!

 

옆에서 휙휙 때리고 가버리는거보면ㅜ

 

ps 버서커분들 다들 살아계십니까???????  다른거하러 가신거 아니시져?ㅋㅋㅋ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