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루테온의 인장은 보통 언제 쓰나요?

기공사 입니다. 20렙찍고 500개 정도 줘서 무기 샀는데 좋아서 계속 쓰고 있는데

 

모아서 만렙쯤에 아이템 사나요? 아니면 가면서 구간구간 그냥 쓰나요??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