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오픈베타할때 현금으로 팔꺼 같은것...

로아도 돈은 벌어야 될테니 현질 할수 있는 품목들을 만들텐데요..

제 생각에는 크리스탈을 현금으로 팔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00개에 1만원 뭐 이런식으로 팔지 않을까 합니다.

들리는말로는 현금으로 게임 자체에 영향을 끼치는 아이템은 안판다고 그랬으니까..

게임 편하게 할 수 있는 크리스탈 정도를 팔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