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할때 현금으로 팔꺼 같은것...
2018.05.27 11:3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775
공유
로아도 돈은 벌어야 될테니 현질 할수 있는 품목들을 만들텐데요..
제 생각에는 크리스탈을 현금으로 팔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00개에 1만원 뭐 이런식으로 팔지 않을까 합니다.
들리는말로는 현금으로 게임 자체에 영향을 끼치는 아이템은 안판다고 그랬으니까..
게임 편하게 할 수 있는 크리스탈 정도를 팔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