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냥이 메이플보다 지루한 게임은 처음임..

테스트 당첨시켜준게 고마워서 의무감에 하루 1시간씩 하고있는데 

버틸수가 없다...


스킬 디자인 누가 했냐......


배틀마스터 키우는데

좀 던파의 인파이터처럼

툭툭루투투투툭 패다가

더킹,스웨이같은거 써서 공격 피해가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치고 빠지고 치고빠지는 컨셉으로 가면 안됐었나..


너무 지루하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