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차 클베는 여기서 그만해야겠다
2018.06.02 19:0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608
공유
어차피 내일이면 끝날꺼
재미없는거 계속하려니 내가 뭐하는건가 싶고
시간너무 아깝다..
많이 기대했던 게임인데
오픈때 이대로 나온다면 쳐다도 안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