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제 3차 클베는 여기서 그만해야겠다

어차피 내일이면 끝날꺼

재미없는거 계속하려니 내가 뭐하는건가 싶고

시간너무 아깝다..

많이 기대했던 게임인데 

오픈때 이대로 나온다면 쳐다도 안 봐야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