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달리기는 모바일에만 있는 게 아녜요..
2018.06.02 19:15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770
공유
맵이 긴 오픈필드 게임에 종종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이에요.
자동달리기가 모바일의 산물이면 자동항해도 없애지 그건 왜 아무 말 없나요...
자동달리기는 와우에도 달려 있고, 마비노기에도 있고, 검은사막에도 있어요.
지나치게 긴 필드에 모니터만 바라보고 마우스나 키보드만 누르는 사람을 위한, 편의성에 관련된 설정입니다.
넘버락 누르면 알아서 뛰는 거 있지 않습니까, 마우스 시선만 바꿔주면 그 방향으로 계속 뛰는 거.
자동달리기를 모바일에만 있다고 모바일 산물이라는 듯 말하는데 아니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