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MMORPG 치고는 역할군이 불분명하다는 소리가있는데
2018.06.02 19:24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822
공유
내가 2차 CBT 시작하기도전에
"탱,딜,힐러 역할군이 확실했으면"
이말했다가 댓글로
"핵앤슬레쉬에서 무슨 역할군 타령이냐, 핵앤슬레쉬 장르가 뭔지나 아냐?"
요로코롬 겁나게 까임
근데 지금은 탱,딜,힐러 역할군이 불분명하다고 불만들나오는거보니
갓겜이라고 찬양받을때와 아닐때 사람들 생각하는게 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