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정말 너무너무 기대했는데. 실망이 크네

1차 2차 모두 방송을 통해서만 봤습니다. 너무 하고 싶지만 당첨이 안 됐거든요.

 

헌데 이번에 당첨이 돼서 너무 기쁜 마음에 첫날부터 열심히 했습니다. 남들 메인퀘스트만 밀 때 서브 퀘도 하며 채집도 하며 이렇게 하다 보니 5일째인가

 

만렙이 되더라구요. 사실 만렙 되기전 아만이 떠나고 나서부터 사실상 스토리와 메인 퀘스트,서브퀘스트는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게 하더군요

 

만렙이 되고 처음 탑을 가게 되었는데 전 혼자 하는 것보다 여럿이서 협동해서 깨는 그러한 던전 사냥을 하고 싶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템렙을 올려야하니 간곳이 카오스 던전인데..여기서 부턴 겜하면서 혼잣말로 욕을 하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던전은 정말 재미도 없고 캐릭은 근접인데 스킬쿨타임만 눈치 보면서 돌려야 하고..정말 지치더라구요

 

레이드를 가보았지만 여기또한 커다란 재미를 주기엔 정말 너무너무 부족해 보였습니다. 어정쩡하게 몬스터헌터를 카피한 느낌!

 

카오스 던전이란곳을 경험을 하고 전 하루에 한번은 접속을 합니다. 카오스 던전을 가봅니다. 그리고 게임을 종료를 합니다

 

오늘까지 이렇게 했네요. 그동안 모두 즐기느라 고생 많으셨고! 개발자분들도 수고는 하신건 알겠는데..제가 1차 2차 방송에서 봤던 느낌은 도대체 어디루 간것

 

인가요?정말 기대를 많이 했는데..이런식으로 진행되면 어떤 형태로 업데이트 되며 진행이 될 건지 눈에 훤히 보이자나요? 과금을 어떤 곳에서 지르게 될 것인지

 

대충 유저들의 눈에도 보이고..이런 게임은 많이 나와서 현재 실패한 사례도 많자나요? 왜 굿이 그런 사례들을 쫒아갈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정신차리세요

 

너무 바꾸려고, 돈을 쫓아가지 마시고  1차 2차때 보였던 모습에서 좀 더 유저가 원하는 원하는 것들 많이 반영해서 오픈 베타때는 3차 때 와는 다른 로스트아크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십시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