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핵앤슬래시의 맛을 더 살려주세요.

치고 빠지는 컨트롤의 참맛을 극한으로 느끼고 싶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로아로는 한참 부족합니다.

 

기본 회피기의 쿨타임이 전캐릭 평균적으로 8~10초 내외로 알고 있습니다.

그외 이동기로 쓸만한 스킬들도 있겠지요.

하지만 그것 만으로는 다양한 패턴으로 무장한 수만은 적들과 싸우다 보면

패턴을 알면서도 피할 수 없이 무조건 맞아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차라리 기본회피기의 쿨타임을 2초내외로 줄이고

적들의 패턴을 더욱 어렵게 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치고 빠지는 컨트롤의 참맛.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