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양 질문이요~

I5-8500    gtx1060 3g   램16g

이정도면 나중에 오픈베타했을때 쟁 컨텐츠 생기면 버벅거림 있을까요?

이거보다 더 악조건에서 이번 3차클베 잘 돌아가긴했지만 나중에 10vs10인가 대규모 쟁할때 위에 사양정도면 버벅임없이 할지 모르겠네요

테스터분들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