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재미 없는 이유. 팩폭!
2018.06.07 08:51
게임이 재미 없는 이유는 게임을 못 만들어서가 아닙니다.
유저가 문제입니다.
게임이라는 것은 즐기려고 생겨난 것입니다.
게임을 만든 회사도 돈을 벌려고 게임을 만드는 것이지요.
그러면 현질 하는 사람이 누구겠습니까. 바로 직장인 입니다.
하루에 한시간을 하더라도 현질을 하는 직장인들이요.
직장인은 바쁘게 일하다가도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보다 더 잼있게 즐기기 위해서 하루에 한 시간밖에 못하더라도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은
게임을 할 것 입니다.
그러면 컨텐츠를 자연스럽게 오래 즐길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 나라에 백수 및 실업자들이 많아지면서 게임을 하루에 12시간 24시간 해버리니;;
당연히 컨텐츠가 부족 할 수 밖에 없고, 게임을 재미있게 만들어놔도 얼마 못 갑니다.
그러니 지금 로스트아크도 너무 빨리 컨텐츠를 파악해버리니 재미없다는 말이 나오지요....
게임은 아무 문제 없습니다.
게임회사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 백수 유저들이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