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1:9 미지원이 아쉽네요

3D로 제작된 십수년이 지난 게임도 21:9 비율을 자동으로 지원하는게 많은데

 

최신작이 미지원이라 요즘 트렌드에 너무 신경을 안쓰는 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추후 업데이트로 지원되길 바랍니다

 

덤으로 이동속도가 느린게 좀 답답하더군요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