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가 흥하는법!
2018.06.07 10:4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002
공유
게임성을버리고 어떻게든 유저들에게 과금을시킬려는 시스템이아니었으면좋겠다 (카이저. 리니지m.,뮤오리진)같은겜은 처음나왔을때 반짝하고 스토리도없고 감동도없는 게임이되었다
진짜 10년이지나도 로아를추억할수있게 과금시스템도 한달에 5만원이면 5만원 현질할수있게금액을정해주었으면좋겠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임이되서 수익이나야지 억지현질로 상위몇퍼만 즐기는 취미가되면안된다
예를들어 평범한맛집이 방송을타고 고객이 많아지자 가격인상을하고 재료도적게들어가니 그집을안찾는것처럼
꾸준한 맛과 저렴하고 친절한 마음으로 고객을대접한다는 마음에서의 로아를 원한다
그리고 중요한건 이제 유저들도 너무굶주렸다. 오베빨리하자
베타테스터에 당첨 몇번이나 안되서 하고싶어하는 유저들도많다
나는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는 잘만든겜이라고생각한다
게임은 모두함께즐겨야제맛이라고생각한다
당첨안되서 한번도못한 분들에게도 오베를 빨리해서 로스트아크에 아름다운 그래픽. 음악 타격감 공성전의 웅장함 느끼게하고싶다
결론은 억지현질만들지말고. 빨리오픈베타시작하라!
진짜 10년이지나도 로아를추억할수있게 과금시스템도 한달에 5만원이면 5만원 현질할수있게금액을정해주었으면좋겠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게임이되서 수익이나야지 억지현질로 상위몇퍼만 즐기는 취미가되면안된다
예를들어 평범한맛집이 방송을타고 고객이 많아지자 가격인상을하고 재료도적게들어가니 그집을안찾는것처럼
꾸준한 맛과 저렴하고 친절한 마음으로 고객을대접한다는 마음에서의 로아를 원한다
그리고 중요한건 이제 유저들도 너무굶주렸다. 오베빨리하자
베타테스터에 당첨 몇번이나 안되서 하고싶어하는 유저들도많다
나는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는 잘만든겜이라고생각한다
게임은 모두함께즐겨야제맛이라고생각한다
당첨안되서 한번도못한 분들에게도 오베를 빨리해서 로스트아크에 아름다운 그래픽. 음악 타격감 공성전의 웅장함 느끼게하고싶다
결론은 억지현질만들지말고. 빨리오픈베타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