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 시간이 지날수록 현탐 심하네요

느긋하게 12월 쯤으로 기다리기로 마음 먹었는데, 이게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한달만 더 빨랐으면 좋겠다로 바뀌네요.

8월에 오픈했으면 좋겠다 ㅠㅠ

그리고 내일되면 7월에 오픈했으면 좋겠다로 바뀌겠지만요 ㅠㅠ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