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간이 지날수록 현탐 심하네요
2018.06.07 13:31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1,068
공유
느긋하게 12월 쯤으로 기다리기로 마음 먹었는데, 이게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한달만 더 빨랐으면 좋겠다로 바뀌네요.
8월에 오픈했으면 좋겠다 ㅠㅠ
그리고 내일되면 7월에 오픈했으면 좋겠다로 바뀌겠지만요 ㅠㅠ
8월에 오픈했으면 좋겠다 ㅠㅠ
그리고 내일되면 7월에 오픈했으면 좋겠다로 바뀌겠지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