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형들 뭐하나 물어볼께요 !!

혹시 제자리 공격 할수 있었나요

 

예를 들어 디아3 에서 쉬프트 키 누르고 공격한다는지  

 

하다보면 제자리 공격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장판공격 이라든지) 저만 그 기능을 모르는 것인지

 

혹시 어떤키가 제자리 공격인가요??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