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바드좀 어떻게좀 해보세요
2018.06.07 17:10
댓글 12
좋아요
조회수 1,766
공유
타격감은 더럽게 없는게 구원의 세레나데 힐은 개똥같이 들어가면서
캐릭자체는 좋은데 본인은 더럽게 재미없고
타워오브쉐도우는 아예 뚫지도 못해서 300넘어가면 다른 클래스랑은 점점 격차 심해지고
거의 남의 똥받이 캐릭 수준이고 50까지 퀘스트 하는데 보스 잡아오라 뭐 잡아오라 진짜 데미지 눈물나게 약해서 성장구간도 더뎌지고
제발 타격감좀 어떻게 해보십쇼 바드 하다가 게임 삭제할까 해본 생각이 몇십번이나 들었습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바드유저들이 그럽니다
바드 캐릭 자체는 좋은데 타격감이 너무 없고 재미가 너무 없다 이번클베떄 아주 좋은 교훈 얻었습니다
오픈하면 절대 바드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