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타워
2018.06.07 17:20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404
공유
근접케들 타워 어때요?? 제가생각하기에 못깰꺼같은데
제가 45층까지 갔는데 오지게 뛰어다니면서 매 소환해서 매로잡아서 깼거든요?
0.5초라도 서있으면 바로죽음 ㅋㅋ 근접캐들 클리어 가능함? 궁금해서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