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스트아크 타워

근접케들  타워 어때요?? 제가생각하기에 못깰꺼같은데

제가 45층까지 갔는데  오지게 뛰어다니면서  매 소환해서  매로잡아서 깼거든요?

0.5초라도 서있으면 바로죽음 ㅋㅋ  근접캐들  클리어 가능함? 궁금해서그래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