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면 카던만 가야함 레이드는 각인서구하러가고
2018.06.07 18:12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120
공유
클베 1차 다잡앗음 근데 레이드 파편조각나옴 클베라서 그런지 한부위 만들고도 넘치게나옴
근데 문제는 클베인데도 한번잡으면 한파츠(무기or갑옷) 만들정도만 나옴 카던에서 주는 방어구랑 차이없음
스텟 똑같음 방어도 똑같음 결국 각인서랑 룬만먹으러 가는거 이게 클베인데 이정도임
오픈베타시작하면 분명 파편조각으로 캐쉬질할려고 할텐데 그것도 완제도아니고 완제품에서 조금떼어서
그걸 캐쉬로 팔아먹으려는 속셈임 레이드를 돌고나서 느낀점은 내가 했던 망겜 블레스랑 완전 똑같다는거(더심햇지만)
레이드보스를잡으면 파편조각이 일부나옴 그리고 다시 상자까는 시스템인데 여기서도 파편나옴 악세 완제 확률드랍이고
레이드돌면 이 파편상자를 분명 돈내고 까라 할게 분명할듯 완제품들어잇는 상자도아니고 파편조각먹을려고 상자까라는방식
정말 죶같은 시스템이 아닐수없다 블레스개발진들 데려왓냐 진짜 짜증나게 모든유저를 파편한조각 한입하게 만들음
한입한입하니까 모든유저를 한입으로 만들겟다는 생각인거 같음 파편조각한입 응?
클베때도 드랍율 더 낮추는 잠수함 패치해서 필보 거지같이 해놓더니 오베시작하면 파편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구만
정말 더러운거 고쳐서 나오길 바란다 그리고 창고한줄 팔아먹기도 하지마 더럽잖아 정말 더럽다고
창고한줄 팔아먹기 아이템파편조각 팔아먹기 이런죶같은시스템으로 창고한입 아이템한입 만들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