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클베 여러분 보십쇼

창고한줄 팔아먹기 레이드(사실상인던) 파편조각 팔아먹기

 

즉 창고한줄한입 레이드 보스잡고 파편상자까서 파편한입

 

이거정말 괞찮겟습니까? 왜 이런글은 안보이는지 의아하군요

 

위에 저2개시스템 정말 괞찮으시겟습니까? 건의사항글보면

 

저문제는 없더군요 1주일에 한번만 할수잇는 레이드에서도 파편조각한입하면

 

괞찮으시겟습니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