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파이널 CBT에서 OBT로 가는데 걸리는 기간은..?

로아는 일반적인 관점에서 보기 힘듭니다..

 

클베 준비 할때 광고만 수년간 하고..

 

클베 기간조차  2년인데다가...

 

아마 OBT는 연말에 한 2주 깔짝하고 바로 유료화 될듯....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