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터신청후
2018.06.07 20:59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935
공유
테스터 신청후
테스터가 됐다는 말도없고 이건 뭐,,,언제까지 기다리기만해야하나?..
영자는 뭐함?.
대략난감 아니 테스터 신청하고 테스터선정됐다는 말은 언제 하는거임?
이건뭐 메일도 없고 어떻게 되는건지 알길이없네.
이러고 무슨 운영을 한다는 거야
개노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