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후유증이 크네... 없으니깐....

쩝.... 현탐... 제대로옴 배그도 노잼.... 배그 적어도 5~8시간...하루에꼬박꼬박하는데... 로아 하고난뒤로 1시간도 못해먹겟음 ㅋㅋㅋㅋㅋㅋ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