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요구하는것 쭈욱 보다 느낀건데

개인적으로 파클하면서 싫었던건
각 직업들의 특성의 살리지 못한 직업이 있어서 아쉬웠던것 밖에 없었는데(,)일하느라 다른 컨탠츠를 깊게 파보질못해
제가 모르는걸수도 있지만요

가끔보면 게임을 치트급으로 쉽게 만들어 주라는 요구들이 있는거같음..차라리 던전 벽을 뚫고 달리게 해달라그래 ㅠ
치킨은 40분을 기다리면서 시간상 1분도 안되는 거리 이동하는게 그렇게 싫던가요
최소의 노력은 안하며 최대의 결과를 바라는 요구들있어 그게 정말 게임을 즐겁게 만드는 방법인가싶음

댓글 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