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미터기가 필요한건 딱 파판14정도 게임이야
2018.06.08 02:33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2,385
공유
페이즈 구간에 일정량 딜 못넣으면
전멸기믹 이런거 아닌이상 딜미터기 아무쓸데없어
걍 지 딜 자랑하기 바쁨
아무짝에 쓸모없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