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왜자기가 하지도않는 타클래스 너프하라고하지?

그럼 그렇게 사기에 오피면 자기가 그케릭하던가
자기가 키운케릭은 버프받고싶고 남이키우는케릭은 너프해야하는건 먼심보임? 오피네 사기네라고 떠들거면 지금자기가키우는케릭포기하고 오피케릭하면됨 사기라고하면서 지는그케릭안키움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