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은 편하면 안된다는건 무슨 논리냐??
2018.06.08 13:04
댓글 21
좋아요
조회수 1,214
공유
나도 pc 게임만 횟수로 10년 정도 했고 최근 pc 게임 할께 없어서 모바일 겜은 일할때 겨우 자동 돌리는 정돈데
간간히 자동이동글 보이는데 물론 나도 건의 했었고 그 글에 꼭 달리는 댓글이 "모바일 겜이냐??"
pc 게임은 자동이 있으면 안된다는건 무슨 논리야??
솔직히 로아 하면서 손이 쉬는 순간은 영상 볼때밖에 없었다. 아니면 아예 캐릭을 세워뒀어야 했지. (채팅할때,스킬 설명 읽을때,내 스텟볼때 등등)
모든 전투가 수동인데 이동 할때만이라도 자동으로 되는건 충분히 피로도도 낮추고 이동간에 인벤이나 스킬창을 볼수도 있고 채팅도 할수 있고
편리한 기능이 될 수 있는데 모바일겜이라는 논리는 잘못된거 아냐??
자동이동이 싫은 사람은 수동으로 이동 하면 되자나??? 자동사냥은 24시간 돌리게 되니깐 당연히 안되는거고
던전 돌때 신청해놓고 다른거 하다가 다시 카오스 던전 신청하러 마을 가야되서 던전 매칭 아무데서나 신청되게 하자고 건의 했는데
(개발자들이 컨텐츠 소모 속도 늦출려고 일부러 그런거면 할말없고)
역시나 "모바일 겜이나 하러 가라", " 던전 앞에 가서 유저들이랑 대화도 나누고 좋았다" 뭐 이런 댓글 달리던데 ㅋㅋ
결론은 자동이라는 시스템이 생겨도 그게 싫은 사람은 수동으로 하면 되자나??
설마 자동이동 반대하면서 수동이동 한다고 손해 본다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pc 게임 부심 유저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