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은 상향을 외쳐라
2018.06.08 13:12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770
공유
유저끼리 서로 윈윈 해야지
어느 직업 너프 해라 이건 아니지
유저들은 상향평준화 되면 좋은거고 개발자들은 캐릭을 좀 부족하게 만들어야 캐쉬템을 팔아 먹을꺼고 ㅋㅋ
개발자들이 너무 너프 너프 하면 유저들이 반기들고 일어나는데 이건 뭐 출시도 전에 유저들이 너프를 외치고 있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