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유저들은 상향을 외쳐라

유저끼리 서로 윈윈 해야지

 

어느 직업 너프 해라 이건 아니지

 

유저들은 상향평준화 되면 좋은거고 개발자들은 캐릭을 좀 부족하게 만들어야 캐쉬템을 팔아 먹을꺼고 ㅋㅋ

 

개발자들이 너무 너프 너프 하면 유저들이 반기들고 일어나는데 이건 뭐 출시도 전에 유저들이 너프를 외치고 있어 ㅋㅋ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