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볼만큼 해봤으니..이젠..
2018.06.08 13:20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900
공유
또다시 기다림의 긴 터널속으로 다시금 드러가는군요..
파이널이후..많은 혹평속에서 운영진들의 고민도 내심 상당하리라 생각이듭니다..물론 테스터분들도 많으셧겠지만..
조금씩만 여유를두고 기다려주자구요..조금더 향상된 모습으로 오픈준비하겠지요..이럴때일수록 응원을 해준다면 유저님들의 각종 의견수렴후 개선방안을 준비할터이고 게임내용을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진행하실수있도록 노력하겠지요..
운영진들도 버릴건 과감히 버리시고 유저님들의 의견에 보합하시어 오베준비 잘하시고 좋은모습으로 오픈하셨으면합니다.
파이널동안 2차때보다 미숙한점.좋았던점.개선되야할점.모든걸 토대로 완성도있는 게임이 되었으면합니다.
고로 파이널 참가자 유저님들 또한 수고많으셨구요.
분명 개선되야할점들 많습니다만 운영진의 게임성 환경이 있는것이고 추구하는 목표가 있으실텐데 너무 죄다뜯지 않으면 망겜.
이란 수식적문구는 그동안노력해왔던 운영진들 힘이 빠질수있습니다. 잘된건 잘됬고 못한건 못했다고하셔야 좀 공평하지 않을까 싶네요.일종의 과도기라 생각들하시길..
쓴소라가 약이될수도 독이될수도 있으니 발전하는 모습으로 오픈하길 기다리는 너그러움또한 그동안 믿고기다려온 우리들의 몫이라 생각이 드네요..
좋은모습으로 오픈할수있도록 조금씩 응원의글도 올려주시길..
파이널이후..많은 혹평속에서 운영진들의 고민도 내심 상당하리라 생각이듭니다..물론 테스터분들도 많으셧겠지만..
조금씩만 여유를두고 기다려주자구요..조금더 향상된 모습으로 오픈준비하겠지요..이럴때일수록 응원을 해준다면 유저님들의 각종 의견수렴후 개선방안을 준비할터이고 게임내용을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진행하실수있도록 노력하겠지요..
운영진들도 버릴건 과감히 버리시고 유저님들의 의견에 보합하시어 오베준비 잘하시고 좋은모습으로 오픈하셨으면합니다.
파이널동안 2차때보다 미숙한점.좋았던점.개선되야할점.모든걸 토대로 완성도있는 게임이 되었으면합니다.
고로 파이널 참가자 유저님들 또한 수고많으셨구요.
분명 개선되야할점들 많습니다만 운영진의 게임성 환경이 있는것이고 추구하는 목표가 있으실텐데 너무 죄다뜯지 않으면 망겜.
이란 수식적문구는 그동안노력해왔던 운영진들 힘이 빠질수있습니다. 잘된건 잘됬고 못한건 못했다고하셔야 좀 공평하지 않을까 싶네요.일종의 과도기라 생각들하시길..
쓴소라가 약이될수도 독이될수도 있으니 발전하는 모습으로 오픈하길 기다리는 너그러움또한 그동안 믿고기다려온 우리들의 몫이라 생각이 드네요..
좋은모습으로 오픈할수있도록 조금씩 응원의글도 올려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