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운영자님들 서머너랑 데빌헌터 딜 차이가 왜 이런가요?





 

 


 

 

 

똑같은 템레벨400대인데 왜 딜이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 

고대창은 36초 쿨에 캐스팅만2.5초 걸리고 거기 헬가이아는 계속 움직여서 삑사리 나는 경우도 있는데

최후만찬은 즉발이라 45초이지만 46만이라는 고대창과는 비교도 안되는 딜이 나오고 

샷건지배자는 36초에 이것도 즉발인데 6~7만딜이 7번이나 나가고

왜 고대창이랑 같은 쿨인데 이렇게 딜이 어마어마하게 차이나나요 같은 템레벨대인데

딜4배 차이는 심한거 아닌가요? 거기다 고대창이 무려 캐스팅2.5초 딜로스가 어마어마하고 맞추기 더 까다롭고 어려운데 
그에 반해 같은 36초 쿨 샷건지배자는 즉발로 나가고 왜 이리 딜 차이가 심한가요 

거기다가 데빌헌터는 스킬이 16개라 스킬 쿨 기다려야하는 딜로스라는게 존재하지않고 계속 스킬 난사.. 거기다 캐스팅이란걸 볼 수 없는 즉발기

즉발기들 하나하나가 고대창 캐스팅2.5초 딜을 다 압도함 

서머너는 고대창 윙드 쏜살 물정령 이끼늪 엘시드 다 집어넣어서 8개 스킬 다써도 스킬쿨이 돌아오질 않아서 평타 딜 1천짜리 딜하는 경우가 번번히 일어나는데

너무 차이가 심한게 아닌지 

댓글 3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