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스트아크 스킬 쿨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저만 느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스킬이 만렙 찍어야 강해지는데  스포가 너무많이들어요  겨우 그거 만렙찍고 사냥할때 쓴다고해도

 

그 스포 올인한 스킬을 쓰고나면  다른스킬은 너무약해서 몹잡기가 힘들어요  

 

버텨서  만렙까지 스킬을 4개정도  마스터 할수있잖아요?   근데 그스킬 다돌리고나면 쿨타임이길어서인지  보스한테 딜할게 평타바께 없구...

 

현자타임 오는거같아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나요?

댓글 1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