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스킬 쿨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2018.06.08 17:44
댓글 12
좋아요
조회수 959
공유
저만 느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스킬이 만렙 찍어야 강해지는데 스포가 너무많이들어요 겨우 그거 만렙찍고 사냥할때 쓴다고해도
그 스포 올인한 스킬을 쓰고나면 다른스킬은 너무약해서 몹잡기가 힘들어요
버텨서 만렙까지 스킬을 4개정도 마스터 할수있잖아요? 근데 그스킬 다돌리고나면 쿨타임이길어서인지 보스한테 딜할게 평타바께 없구...
현자타임 오는거같아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