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 ㅐ박사건... 이게 말이 되나요??
2023.07.19 10:55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2,857
공유


안녕하세요! 회단입니다.
이슈가 참 많은 로스트아크 한번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그런데... 사전예약이 끝났내요?? 그럼 나는 1렙부터 혜택없이 키워야 하나요??
신규유저인데..
그리고, 혹시 이 게임 무과금 유저들도 할 수 있는 게임인가요??
유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서버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PS. 성심 성의껏 댓글 남겨 주신 분들에게 네임카드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