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2관문 입장이 안되어서 조치요청하니 안된다는건 뭐 개소리야

2관문 진행중 팅겨서 1관문 클리어만되어서 그냥 다시 2관문부터 시작할려구하는데 입장불가가 떠서 입장가능으로만 해달라는건데

왜 조치가 안된다는건지 내가 팅김현상 초지해달라고했니?? 이해가 안가네.. 15일 문의한 걸 수요일에 답변하는 것도 개열받네 어떻하라는거냐..스마게 고객센터야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