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남자 신캐 나오면 복귀 하려고

2년 전부터 마음 먹고 잇는데 개쉐들아 장난하냐? 여캐에 환장 했냐? 나 언제 복퀴 ** 줄래? 아오 ** 진짜 개 잦같네 사내로 태어나 지지베 캐릭 따위 안 갖고 논다 카악 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