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계승했는데 품질이 엉망이 됐습니다;;;
2023.07.19 22:58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11,698
공유
전설장비(품질100)에서 유물로 계승했는데 품질이 8입니다. 이거 뭔가요?? ㅠ 많이 잘못된 건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