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엘40 억까에 이은 눈물의 원12 ㅠㅠ

어우야, 55 ㅠㅠ 장갑, 상의 세트가 55로 뜨는 바람에 엘 40 실패;;

ㅠㅠ 흑흑;;

그런데, 오늘 원 12 찍었어.

원한 전각 나오면 팔기만 했지, 하나도 읽지 않았는데, 로아에서 꽁으로 주는 전각만 읽은지 2년이 넘었는데;;

오늘 원한 12 ^^ 달성.

시간은 갈아넣었으나, 원12도 꽁으로 만들 수 있는게 로아라는거 ^^ 알아주면 좋겠다.


다음주엔 뚜껑 회심 잘 발라서 엘 40 스샷 올릴꼐.

^^ 모두들 ㅅㄱㅇ~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