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항상 호구..

이젠 당연한게 되어 버린건가..

잡몹도 항상 열심히 잡았는데..

결과는 파랑지도.. 



그래도 난 열심히 잡으련다.. 

반대로 잡는 놈 욕하는 거 보니 무시하고 잡아야지......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