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가 기상술사 커마 해봤습니다!!

제 첫 기상 술사인데 애정이 많이 가서 스샷을 좀 많이 찍었네요..ㅎㅎ 열심히 게임해서 예쁜 옷을 많이 입혀주고 싶어요...!

앞으로 스샷을 더욱 많이 찍을 거 같은데 사진 찍을 때 예쁜 포즈나 장소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