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근데 사령 말이야;;

사령은 기본적으로 비인간이면서 영적인 존재를 의미하는데;;;

그럼 로아로 치자면 모코코 아바타나 순무를 소환하거나 심쿵냥 또는 공룡, 기타 좀비 등을 소환해서 공격해야하는거 아님?

일랴칸처럼 낫을 소환하는건 쪼옴 ㅂㄷㅂㄷ...

순무가 하늘에서 5십만개 떨어져서 공격하는게 맞지 않나? 아닌가?

로악귀나 하수구에 있는 애들 소환하거나 재생 재조합해야한다고 보는데 ㅂㄷㅂㄷ

담주에도 엘 40 억까 치면 나 들구 일어날거야 ㅠㅠ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