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복귀뉴비인데 건슬링어 키우기 좋나요?

작년에 해서 바드 키우다가 이번에 다시 들어오는데 

영상보니까 건슬링어가 꽤 무난무난한 캐릭이라 해서요 

그리고 예쁘기도 하고...... 

혹시 무-소과금으로 육성하기 어려울까요? 이런 종류의 게임은 아예 뉴비입니다...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