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근데 굳이 소울이터 일러를 저걸로 내놨어야하나요?

가뜩이나 날도 후덥지근해서 답답한데 검은 가죽둘둘 두르고있는 저걸로 내놨어야하나란 생각이듭니다

윈터때 내놨던걸로 하지 볼때마다 답답하고 숨막힘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