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카던 돌다 생각났는데 에브니큐브랑 카던이랑 합치는건 어떠나요?

카던 보상을 좋게 하고 피로도를 줄일 거면 차라리 카던에서 떨어지는 에브니큐브 입장권말고 에브니 큐브를 돌아서 얻는 보상을 카던에 넣어서 디아블로 카우방처럼 럭키방 메가 럭키방 뜨게 하면 어떨까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