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게임이 난리구나 난리야....

영지 팅김현상 겪는분따로있고 오류코드로 팅기는 분들있고


나는 큐브 잘돌고있는데 갑자기 2단계에서 마우스 클릭으로 캐릭이 움직여야하는데 요지부동으로 안움직이는 현상이 일어나네


뭐야이거 팀원분들이 그냥 조용히 넘어가줬으니 망정이지 예민한 사람들 걸렸으면 입장권 날려먹을뻔했잖아ㅡㅡ


내 마우스가 이상있나했더만 다른거 다 잘되는데 인게임내에서만 클릭반응이 없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