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파일 건들기 힘들면 영지에 캐릭들 외부로 다 이동이나 시켜주던가....

6개 설정 캐릭 점다 영지라 드가자마자 팅기는데...


쪼랩 부캐들은 영지 아니라 접속 잘만 되고..


액자패치 때문이라고 해서 스샷폴더 다 지우고 해도 팅긴다 .. 쫌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