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슈모익으로 들어온 뉴비 입니다 ㅜㅜ

다름이 아니라 슈모익으로 게임 유입했습니다. 유튜브 영상같은거 잘보고 진행중인데 1490가기전에 기본내실을 해야하는 영상이 있길래 내실을 하는중이긴한데 이게 시간이 좀 걸리는 일이다보니, 슈모익이랑 카멘로드 기간이 얼마 안 남은 상황에서 기본 내실을 꼭 하고 무기레벨을 올려야하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현재 건슬링어로 1475까지만 올려두고 멈춘 상태인데 내실 채우고 1490넘어가야 할까요 이벤트 기간 얼마 안 남았으니 그냥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추가로 각인이랑 보석은 기간제로 지원 되는걸로 아는데 이벤트 남은기간 (약1달)동안 꾸준히하면 맞출 수 있을까요???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