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들은 레이드못감?

제닉네임은 휘뚜루마뚜랴이고

게임한지 3주좀넘엇어요 

유튜브보면서 내실 쌓고 스킬포인트 먹을수있는거 먹어가면서 

떠상따라다니고 알고 18각만들고 피해안줄려고 레이드 공부 메모장까지써가면서 트라이팟 클경팟 다니다가 발탄은 못땃지만

비하 무공따고 반숙팟갈려고 신청했더니

알고 18각은 레이드 받아주지도않음

이건 너무 인식 ㅈ망겜아님? 세구 18각없으면 껴주지도않는 

전카팩뜯어서 에스더 루테란 갈라투르 가디언루 광기를잃은쿠크세이튼 이런거만나오는데 운빨도없음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