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인데 군단장 도전하기 무섭다...

원래 소심해서 친한 사람이 아니면 같이 게임을 잘 못해서 

가디언 토벌만 돌면서 1490 겨우 찍고 군단장 도전 해 볼까 생각 중 이였는데

오늘 칼엘리고스 갔다가 신호탄 장착하느라 들어가자마자 신호탄 못 썼다고 욕 먹었다...

다 잡고 팀원한테도 시비 걸던데 그놈만 이상한 놈이였나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