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군단장 도전하기 무섭다...
2023.11.24 18:17
댓글 7
좋아요
조회수 3,344
공유
원래 소심해서 친한 사람이 아니면 같이 게임을 잘 못해서
가디언 토벌만 돌면서 1490 겨우 찍고 군단장 도전 해 볼까 생각 중 이였는데
오늘 칼엘리고스 갔다가 신호탄 장착하느라 들어가자마자 신호탄 못 썼다고 욕 먹었다...
다 잡고 팀원한테도 시비 걸던데 그놈만 이상한 놈이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