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SelFie's] 별빛 등대의 섬 OST 촬영

안녕하세요. 우리는 로스트아크에서 단체 셀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SelFie's팀입니다.

이번에 팀원분과 함께 찍어봤어요. 처음 시도 한거라서.. 어색하고 부족해도 이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